티스토리 뷰

패밀리침대 소중한 숙면을 위한 시몬스 컬렉션

 

 

 

 

 

 

여러분~시몬스침대 수원점이 오픈했다고 해요!
외관이 마치 압구정 갤러리아 처럼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멋쟁이신사가 생각나는
세련된 키트 하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ㅎ

 

 

침대를 이루는 천 소재들을
배열해 놨는데
촉감부터 단단함까지 다 달라요

 

B1 - Kelly - Benedict Stitch


한 눈에 들어온 이 침대!!
이 매트리스는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스프링으로
지지력과 안점감이 탁월하다고 합니다ㅎㅎ
매트리스 두께감만 봐도 그렇게 보이죠?

 

매트리스를 두르고 있는 원단 자체도
100% 린넨 소재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준다고 해요~

 

B3 - Brigitte - Benedict Fringe


이 침대는 포켓스프링과 오리지널 포켓스프링을
한줄씩 교차해서 상호 보완 작용을 해주는데
지지력이 좋은게 누웠을 때 확 느껴졌어요!

 

 

침대 옆에는 이렇게 서랍장이
같이 진열되어 있는데
시몬스침대에서 직접 제작했다고 해요~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배치 센스가 좋죠?ㅎ

 

 

2층에 올라서면 이런 싱그러운
화분들이 맞이해줍니다ㅋㅋㅋ
벽이 회색 시멘트인데도
화분이 있으니 생기가 도는 것 같네요ㅎㅎ

 

 

2층 전경은 전제척으로
색감도 그렇고 굉장히 발랄한 느낌이에요ㅋㅋ

 

 

특히 2층은 침대만 진열되어 있는게 아니라
침대를 완성 시켜주는 요소들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배게도 디자인부터
안에 들어가는 소재까지 다 다르다고 해요~
저는 배게가 꼭 있어야 자는 타입이라
이렇게 여러 종류가 있다는 사실에
한참을 이곳에서 서성거렸답니다ㅋㅋ

 


케노샤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모든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그 중 이 향초가 정말 갖고 싶었어요ㅠㅠ
프랑스 장인이 자연에서 직접 추출한
제품들이라고 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점이 가장 좋았어요~

 

Cane – Tangerine


이 침대는 스프링이 항아리 모양으로
체형에 맞게 지지를 해준다고 해요~
경도도 소프트 타입으로
누웠을 때 굉장히 폭신해요♬

 

프레임은 목재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톤의 목재도 좋아해서
저 탁자도 get!! 하고 싶은 마음이ㅎㅎㅎㅎ…

 

D2071 - Vana


이 침대는 기존 포켓스프링에
일직선 모양의 형태가 더해져 있다고 해요~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줘서
특정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게끔 도와준다고 하네요ㅎㅎ

 

 

프레임 자체에 이렇게 쿠션이 있는데
올렸다 내렸다가 가능해서
앉을 때나 누울 때나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3층에는 침대 내부 소재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평소 볼 수 없었던 부분들이 있다보니까
너무 신기하고
보기만 하는게 아니라 직접 만져 볼수도 있어서
매트리스를 고를 때 팁이 될 수 있을거 같네요^_^

 

 

한 쪽에는 이렇게 스프링을
종류별로 놨는데
스프링의 모양이나 성능이 다 달라요~

 

 

맞은편에는 내부 소재들이 합체되어 있는
매트리스 존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스프링 하나하나가 어떤 성능이 있고
내 체형에는 뭐가 맞을지
생각해볼 수 있도록
설명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매트리스만 총 6개가 진열되어 있는데
각 매트리스당 어떤 스프링을 쓰고,
어떤 폼과 원단을 썼는지
왼편에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ㅎㅎ

 

3층 안쪽으로 들어오니,
꺅>_<
이렇게 쾌적하고 상큼한 테라스가 있네요~

 

 

역시 숨이 있는 생물엔
생기가 있나봐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화분을 되게 좋아하는데
이 테라스에 한참을 있다가
침대를 바라보니 침대가 한 층 더
편안한 보금자리 처럼 보이네요ㅋㅋㅋ

 

Ropi + Ahro


이 침대는 색감부터 아기자기 하죠?
3층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
이 침대가 더 돋보이더라구요~

 

 


색감은 되게 소프트 해보이지만
매트리스는 탄력이 강화되어 지지력이 높은
G CLASS 레귤러 타입의 매트리스라고 해요~

 

Rowl - Chaplin(ss) & Helen - Benedict Leaf


이 침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있죠?
스프링 하나하나가 독립이 되어있어
옆에 코끼리가 지나가도 모른다는 그!!!
그 매트리스에요ㅋㅋㅋㅋㅋ

 

 

프레임이 가죽 소재로
쿠션이 한꺼풀 덮여 있어서
굉장히 푹신하고 앉아 봤을 때 편했어요ㅎㅎ

 

베게에 있는 모양도
프린팅이 아니라 하나하나
자수로 되어있는데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요

 

여러분도 시몬스갤러리에 오셔서

다양한 침대를 만나보세요:)

 

 

www.simm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