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혼자 사는 싱글족들이 많아졌어요
제 주변에 취업 때문에 서울 상경해서 혼자 사는
친구들도 꽤 많은데요
아무래도 서울 집값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좁은 원룸에서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물론, 저도 그랬답니다 ㅎㅎ


그래서 공간 활용도가 좋고, 기능적인 면에서도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시몬스 침대 !
시몬스 갤러리에 있는 싱글 프레임들을
보여드릴려고 해요
부산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에는
어떤 활용적인 침대들이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당


 

 

 

일단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테크니컬 존이라는 공간이 존재하는데요
1층에 있는 블랙라벨 침대들에 쓰이는
스프링과 폼들이에요


어떤 자재로 만들어지는지 먼저
보고 침대들을 구경하실 수가 있답니다

 

B1- kelly- Benedict Bold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1층이에요
1층에는 최상급 모델인 블랙 라벨 침대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정말 고급스럽게 해놓았죠?
프레임이 정말 웅장한데요
 오크목을 사용해서 깔끔하면서도 정말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죠


 

BRBK9002 - Marion - Benedict Stitch.

 

심플한 곡선형 헤드보드가 정말 우아해

보이는 프레임인데요

 

5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침대에요

가죽 소재의 블랙, 머드그레이, 씰그라운과

사진 속에 있는 패브릭 소재의 샌드베이지와

스톤 그레이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패브릭이 더욱 클래식한

분위기여서 한층 예뻐 보이더라구요 ㅎㅎ

 

 

 

 

자,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2층에도 역시 테크니컬 존이 존재한답니다

2층에는 1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국민침대라고 불리울 정도로 인기가 많은
뷰티레스트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ㅎㅎ


 

Lape2 C1 -  Gilbert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공간 활용도가 높은 슈퍼싱글 침대에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함을 강조한
싱글 전용 프레임인데요


헤드보드에 작은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이 마련되어 있어서
머리 맡에 늘어놓지 않아도 되는
깔끔함의 장점이 있어요 ㅎㅎ

 

침대 하단에는 수납 및 서랍장 선택이 가능한데요
서랍+수납장 구성과 양면 서랍 구성으로
두가지 중 선택하실 수가 있답니당

 

Randi - beautyrest

 


두번째도 역시 실용적인 싱글 적용 프레임이에요
프렌치 블루 색상으로 너무 예쁘네요
아이보리와 두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침대 하단에 서랍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침대에요 원매트리스 방식인 받침대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요 서랍장이 없어도


작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가 있으니
실용적이면서도 좁은 공간에서 베리 굿이에요 ㅎㅎ

 

 

Demna - Chaplin

 

블록 쿠션을 강조하는 푹신해 보이는
베드벤치 타입의 패브릭 프레임이에요

사진 속에 있는 라이트차콜과 베이지로
두가지 색상이에요
제가 밝은 컬러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베이지는 또 다른 느낌의
 화사한게 예뻐보이더라구요

넓은 협을 좌/우 중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하실 수가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죠

 

https://youtu.be/wkQ1r_jye5w

 

이번에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CF영상을 선보였는데요
혹시 Tv에서 보셨나요?
정말 부드럽고 포근해 보이는게
누워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이번 모델 정말 잘생기지 않았나요 >.<
세계적으로 유명한 톱 모델 ‘션 오프리’
한국에 왔을 때 인천공항이 난리도 아니었다죠 ㅎㅎ

 

 

침대들을 둘러보시다 보면
침실의 포근함과 아늑함을 담당하고 있는
폭신폭신 호텔을 연상시켜 줄 케노샤 컬렉션도
있답니다 향기 가득한 프레그런스와
배스, 베딩 등 다양한 케노샤들이
자리하고 있으니 침대와 어울리는 케노샤도
한자리에서 선택하실 수가 있겠어요 ㅎㅎ


 

 

지하 1층에는 시몬스 갤러리에서만 가능한
백화점과 대리점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 체험을 할 수 있는 매트리스랩 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여러 매트리스들의 경도를 몸으로 직접
느껴보시면서 나에게 맞는 침대를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지금 현재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3.25일까지 이제 한달 정도 남았네요
침대 교체 시기가 오신 분들이나 혼수 침대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폭신폭신 호텔침구세트도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ㅎㅎ


 

www.simm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