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몬스침대 안에서 즐기는 레트로 스테이션 전시 관람


본격적인 겨울 추위와 함께

거리 곳곳에 화려한 장식들과 조명들로

채워지는 걸 보면서

정말 연말이 왔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연말에는 특별한 추억을 쌓고싶은건

누구나 같은 마음이겠죠?ㅎㅎ

 

저도 그래서 알아보다가

편안하면서 다양한 이색적인 체험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를 이번에 다녀왔어요.



레트로 감성을 담아

새롭게 꾸며진 공간이 있어

더 가보고싶었던 곳이였는데요!



이렇게 1층 라운지에는

레트로 스테이션이라는 전시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정말 옛~~~날로 돌아간 느낌이죠 ㅎㅎ

동네 친구들과 문방구 앞에 앉아

게임하던 그 시절! 추억 소환하게 만드는

곳이랍니다 ㅎㅎ

정말 그때로 돌아가게 해주는 곳이더라구요 ㅋ



이번엔 확 다른 느낌으로

호텔로 와봤어요 ㅎㅎㅎ



B1(GK),스모크오크 - Kelly - Benedict Dolly(화이트) - 타마(,)

호텔침대라서 정말 고급미가

남달랐던 침대들을 실컷 보고 왔답니다.



조명이라던가 베딩도 깨끗한 화이트여서

더 호텔같다라는 생각을 들게 했던!



이런 호텔침대를

무이자로 36개월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몬스페이가 생겼다는 소식을

알고계셨나요 ㅎㅎ

완전 꿀소식!



이번엔 다시 나와서

커피도 마시고 한숨 돌릴겸

이코복스로 왔어요!

정말 복합문화공간이라는게 맞네요 ㅎㅎ

이 모든게 몇 발자국 안가서 있다니 ㅋㅋ




즐겁게 케익과 커피를 고르고,

잠시 햇살아래서 휴식시간을 가졌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게 된

지하에 있는 시몬스 테라스~!!

정말 눈이 휘둥그레져서

볼것들이 많았던 곳인데요!



일단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제품들이

다 있는 공간이라서

엄청~~ 넓기도 하더군요!



Rowl(QE,SS),네이비,도브화이트 - Barbara(QE),Marconi(SS)

보니까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던데

패밀리 침대가 눈에 띄었어요!

컬러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네이비와 화이트~!!

이 조합은 언제봐도 진리~!!



Luen(LK),팝오렌지 - Woody - Benedict Leaf(실버그레이) - 루엔 2단 라운드협탁(도트그레이)

그리고 팝오렌지라는 이름부터 통통 튀는

색감의 침대였던 루엔이라는 모델~!

실제로 보면 더 예쁜 색상이에요



노란 조명을 받으면 더 예뻐지는

오렌지 색깔 침대 ㅎㅎ



침대만 있으면 서운하죠~ㅋㅋ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과

케노샤 아이템들도 형형색색

자리잡고 있던 곳이라

구경거리들이 정말정말 많았답니다!

 

  https://youtu.be/0LeEYW4iY20

또 특별한 소식이 있다면,

바로 난연 매트리스 개발 소식인데요!

이번에 불에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개발이 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잖아요!

이번에 출시 기념으로

10프로나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까 꼭 놓치지 마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