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생긴 이천 시몬스 테라스 복합문화예술공간

 

 

 

요번에 아주 힐링쇼핑을 하고왔는데
정말 소개해드리고싶은 곳이 생겼답니다..:)
이천에 있는 새로 오픈한
시몬스 테라스인데요!!
정말정말 스페셜한 공간이였어요.
개.봉.박.두
이천 시몬스 테라스!

 

 

 

 

 

이천 시몬스 테라스는
이천의 명소 테르메덴과도 아주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표지판에도 함께 써져있네요~!

 

 

 

 

 

 

건물 바깥에서도 보면 멋지지만
안으로 들어왔을때 보면
정말 깔끔하면서 진짜 고급스럽게
세련되게 잘해놨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게다가 이코복스 카페도 들어와있어서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다는
너무 좋다는...!

 

 

 

 

 

 

넘나 더운날
레몬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잠시 30분정도의 여유를 가지고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중앙에 계단이 이렇게 놓여져있었는데
너무 올라가보고싶은 계단이지 않나요..ㅎ

 

 

 

 

 

 

올라가봤더니
식물 인테리어로 너무 이쁘게 잘해놓고
이렇게 시원한 물을 여기에 배치해두니까
물 마실때마다 괜히 기분 산뜻해지는 느낌..?!
ㅋㅋㅋㅋ

 

 

 

 

 

 

2층과 연결되어 있는 헤리티지 엘리는
과연 어떤곳인지. 두둥!!

 

 

 

 

 

 

헤리티지 엘리는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그만큼 정말 시몬스의 오랜역사와 함께
옛날 사용하던 기계들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였답니다.

 

 

 

 

 

 

제가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이 공간은 이천 시몬스 테라스 매트리스랩이였는데요.

 

매트리스랩에 들어가기 전

너무너무 신기하고 유익한 요 공간을

꼭 소개하고 싶었는데요

 

 

 

\

 

 

 

바로 내 수면상태를 체크해주고
솔루션까지 제안해주는
요 기계랍니다.


 

 

 

 

 

1분도 안걸려서 수면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이렇게 작은 용지로
바로 볼 수 있도록 해줘서
정말 좋더라구요.
솔직히 그냥 사람들이 자기에 바쁘지
내 수면상태가 어떤지 자세히 체크해볼 일이
거의 없잖아요..ㅎㅎ
요고 덕분에 완전 꿀팁 얻었자나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 아주아주 칭찬해!!!!!!!

 

 

 

 

 

 

그리고 안에 들어오면
본격적인 매트리스랩을 구경할 수 있는데
많은 고객들이 올 시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서
웨이팅 번호를 받고 대기할 수 있도록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잘해놓았더라구요.

 

 

 

 

 

 

이렇게 매트리스 종류별로
다 전시해놓았어요.


평소에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매트리스로
명성이 자자한 시몬스 매트리스를
제가 직접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ㅋ
감히 말하지만 정말 제가 여태껏
누워본 침대는 침대가 아니였나봐요.......
그 정도로 몸이 침대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편안함을 자랑하더라구요.
왜 유명한지 알겠다는!


 

 

 

 

 

그 이유는 포켓스프링 기술력에 있더군요?!
고객들이 다 찬찬히 둘러볼 수 있게
스프링 종류별로 다 전시도 해놓았어요.

 

 

 

 

 

 

이렇게 매트리스마다 이름도 달려있는데
누워보면서 맘껏 체험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각 모델 옆에
어떤 매트리스 폼이 적용되는지
아예 만져볼 수 있게 해놨어요.
진짜 복원력이 뛰어나더라구요..

 

 

 

 

 

 

또 하나 신기했던건
롤링 시험기라고 하는 이 아이!!
매트리스 원단,내장재,스프링의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세계 유일 한국 시몬스만의
테스트기라고 하는데.. 어마어마하죠
진짜 저게 계속 움직여요...짱신기!

 

 

 

 

 

 

여기에도 소재,원단 등
확인할 수 있는 공간!

 

 

 

 

 

 

정말 시몬스 매트리스의 전부를
남김없이 다 보여주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ㅋ
그만큼 매트리스 구매하려는 입장에서는
정말 신뢰도가 생길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들린 지하 이천 시몬스 테라스.
보는 곳곳마다 기대 이상을 해줘서
여기는 이름부터가 너무 기대가 됐는데,

 

 

 

 

 

 

역시나 기대 이상.ㅋㅋㅋㅋ
뭔가 예상을 뛰어넘는 그런 클라스의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네요..ㅎ

 

 

 

 

 

 

 여기에서는 다양한 뷰티레스트 침대들도
볼 수 있구요.
곳곳에 이렇게 수면 꿀팁을 알려주기도 해요.
유익한 정보도 쏠쏠~~

 

 

 

 

 

제가 정말 반할 수 밖에 없던
시몬스 케노샤 라인들인데..
지인들한테도 벌써 막 추천할 정도로
디자인이며 품질이며
정말 괜찮더라구요.


이밖에도 정말 좋은 아이템들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너무 재밌고
곳곳에 휴식공간도 잘되어있었던
이천 시몬스 테라스.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녀온 것 같아요.

 

모처럼 이색적인 공간에
기분전환까지 확실하게 선사해줬던
이천 시몬스 테라스!!

제가 아주 강추하는 바입니다~!!